JKS

JKS

2012-03-13

[News] Jang Keun Suk opens a cafe to celebrate his album release in Japan

[News] Jang Keun Suk opens a cafe to celebrate his album release in Japan


Jang Keun Suk is opening a cafe to celebrate his album release in Japan.
On March 12, a spokesperson for Jang said, “Jang Keun Suk is opening a collaborative cafe on March 21 to celebrate the release of his unit group Team H’s Japanese mini album titled Lounge H The First Impression.”
Jang’s promotional event at a cafe will take place at cafe Manduka in Shibuya from March 19 to 25 in collaboration with record chain Tower Record located in Shibuya.
At this cafe, fans of Jang can listen and enjoy Jang’s voices, music videos, and songs included in the album. On a first-come-first-served basis, Jang will also give Jang Keun Suk’s bills to fans who purchase Team H’s mini albums so that they can get a discount at the cafe.
According to reports, Jang participated in the mini album Lounge H The First impression for several parts: from song selection to concepts of its jacket photos, music video, and costumes. The album is already receiving wide attention from Japanese music fans, topping the advance sales charts.

11 comments:

  1. watashiwa kuymo naki ga ima watashiwa geoku ihongo o nesshin ni banko shite itounumas ...soshite kyumo watashi ga sono watashi no namae o mite koto o arrigato ga mada shiranai ga watashiwa ga mada shiawase shite iru.hisai watashiwa watashimo hononi ai shite shitaides....ai no ame ga kyumo mitaides....ai wa ai wa fudaride .....soshite geoku watashi no namae o mite koto o hontoni arrigatokoaimas

    ReplyDelete
  2. konichiwa...watashiwa kyumo kokode..totemo mitedake siawasheda...ima losangeleswa tenki ga skids ga yuki wa konai .mada yuki ga mitaides soshite ai no ame mo....jkssang wa hontoni me ga sutchu desga? hontoni shiritai...kyumo watashi ga nihon ktoba de tsukutte kureru tomoachi mo arrigato ......

    ReplyDelete
  3. 하니야 나가이재 나의 핱애개 그만보라고 해야징 하니라고 부르고싶은한사람 이미 내가개속부르고 잇응한사람 너무나도모르개 편안해져서 나도모르개 너무쉽개 나오는 하니 그러대 이재 그말을 내가 개속할수다느개 ..나의ㅎ트가 오늘도 울구잇중..개속하니라고 고싶응대 개속하면서도 나의머리가 응하고싶응대로해 하지만 언잰간 그만해야한다고 하니라말응 오직 둘이서 사랑을할때만 이라고 나애개 오늘도 나의머리가 개속말해 나마 바준다고 하면서도 아닌가바 내가 패북애서 다까머고 그순간앤 내가 바로 너무 편아해져서 바로 하니라고 그리고 나의하트가 나애개 패북안애선 패북이 궁전이거같이오늘응 그럿캐 재미잇응 생각을 지금하갯댓엉 그럼난그아애 ㅇ공주 프리새스로 지금응 나가 그런마음ㅇ 누구나 그런마음응 한번쯤 꿈을꾸고살지앟을가? ㅈ공주란말응 내가 나의하트가 보고싶은 한사람도 나랑같응마음으로 나만본다면 그한가지만 그럼난공주 맞앙 공주는 누구나다꿈ㅁ꾸는 나애개 공주란 내가사랑하는 내안애 하트가 보느한사람도나애개 같은마음으로 .그개다른 무어보다 나애갠 1번으ㅗ 중요해 그렇캐 하트가 보는 사람도 나만본다는개 어려운거니가 .....공주 ㅈ란 행ㅇ복한라이프사랑하는사람과 함개 어재나,,그리고 나애ㅐ 공주같이 항상사랑하는한마음을개속보여준다면 변하지않은 사랑의마음이지 서로존중하면서 한사람ㅇ만,,,그리고 서로의 하고싶은것들을 지금무엇을 하고잇다면 개속 할수잇개 해주는사랑의마음도..잇응그대로 를바보인나 잘하는개업는나 하지만 그것까지도 사랑으로 ....그런개 내가아는내안ㅇ 하트가 공주라고해 나가 말한은프린새스는 다하개해주는 잇ㅇㅇ그대로를 사랑해주는그러거징개속,,하개하는마음 그냥보아주는마음...,,,

    ReplyDelete
  4. 지금 이노래처음애 참을만큼참앗다 라말이 나애개 들려..누가 만들언거야 ,,,,노래는팀애치가부르는건댕 노래가사는누가만든거야ㅕㅇ내가들리는것응지금 1 참을만큼참앗엉 2 스꼬시다개 조금만맞앙그리고 다시들어보고애기할개 3 we are team h jsk 4난노래를 들으면 가사가 노래가 들려야 안들려도 들어 안들려도 아해안대도 음악이 나가좋아하는거라면,,,그런대 무슨말을하는건지는 알고싶은마음 노래들들으면.노래ㅏ 무어을 말하는건지 그래야 기억애 ㅗ오래남고 내가 그노래와비슷한 상황이 생길대 나도모르개 노래하면서 나가 마음이 편아해지도ㅗ 슬퍼지기도하고그래 대론도움이안대는더울개만드ㅡ노래도잇고....이런말을 물어바도 대느거야 팬이니가 여기도 나패북애서 편안한것처럼 아마도가짜아니진짜도ㅓㅗ아마도난편안한 이유는 두개를구분이안대나가 1만댕나가 미아해 이유는패북애그도안ㄴ가 살아중 지금도거기애서낫가나집인것같이 매일매일 그러면서 친구도 만나괴 애기도 ㅡ그러다보니가 어느날 어느순간 나가너무평안하개 친구같이 그렇캐댓엇엉 나도모르개..그래서여기서도편안하개 진찌ㅣ야 이햏줄거징 ..그런대 이노래는나가 가사가 잘안들려 지금도 개속 들어도 참을만큼참앗어란말...지금나가아고싶은것으 노래가사를.......궁금해졋엉지금애 저번애들을댄아ㅣ엿응대 그냥신기 ,,,,지금응 그개알고싶어져숭.....그리고 노래처럼ㅁㅁ 참을만큼 참앗엉 그럼 해선안대ㅡㄴ 아님 하고싶은대 포기해야하는 아님 망설영하는...하지만 중요한것응 아까드라마애서도 내일이오면난다아나대충 어마가보니가 옆애서 척만같이시간보내려고 그런대 드라마애서도 하고싶으것다하고살으라고 아마도 ,,난 참을만큼 참앗어를드르면서 지금생각한것응 지금의 난 그래야하지만....포기를 해야하지만 ㄴ내가 하고싶다고 대는개아니니가 내가할수업으니가 하지만 다른거라며 참지말고 그것을해서 행복하다며 하라고 말하고싶다.... 사람은1번태어나서 1번죽엉결혼??? ....

    ReplyDelete
  5. 나가지말아야해어디든 사고만주줄히늘어나고잇중

    나어터캐해


    나가정말못살지살가 재발나좀살개해주라

    ReplyDelete
  6. 난 나가여기애글을하는거응 여기애왓을대 ㅣ지금사랑비노래들으면서 여기애글을그리고올린다 안해ㅗ거라ㅓ 해보ㄱㅎ싶엇고 또어디루나글이 가는지 나가해바야 ㄷ음애할때 까머ㅣ앟아 난나스스로가 누구도 가르쳐줄사람업ㅇㅇ엉그리고 나도모르ㅐ 처으앤몰라서 맣이울엇중 안대 마음대로 댈것같은대 그래서 밤도새고 컴으로 엄마한ㅌ태 매일혼나고 엄마가

    나가 너무이상하다고 감시 한다동안나 시달렷구 엄마가 밤12시넘ㅇ서 안자면 ㅇ마가 뭐라고해 그럼불끄고도 이유ㅜ는하다가 아대며 알ㅇ야 ㅏ가 자는대 내가 언재 모르는개 풀어서 잘수잇응지 나도모ㅡ느대 엄마가 언재자 개속그래 이유는 잠도매일


    몃시간만자고 컴만 엄마생각앤 나가 전혀그렇캐까지 안하더난가변햇다고 그래서 나쁘ㅐ개빠져가고 잇은줄알고 너무나 걱정이대서 이해가대지만 나도 모르는컴을 엄마애개 나가 다야기할수가 업엉 이해를 어커 나도모라ㅓ 매일 한동안 밤개속새고 아마도 2ㅈ동안 아니지 3주동안 나가 매일3시간만잣다 엄마가 화날만하징..그런대 나가 몰라

    컴을몰라 다른것도 다처음하는거ㅏ서 혼자서 물을수도업엉 이유가ㅕ러가지라서

    혼자섣할려니가 그러구 나가노려해도 보이지앟의가 밤을개속새워도 보이자않앗구..그리고 컴도컴맹인나 지금도 조금낳아졋을가

    그러며서 몸무ㅐ가 개속빠졋구 옷이돌아갈정ㄷ루 그리고 코피가낫다 하ㅏㅏ엄마가 야ㅑㅑㅑ너컼ㅂ려ㅕ까지 응그런일들을 그리고 아픈기억도...그렇캐 빠지ㅗ난후 다시 애전으로 이상ㅇ하개 안돌아가져 나의몸이 애전애ㄴ가 사이즈가 0 아님2입엇거든 2가입어도 ㄱ조금크다 0맞구 그런대지금응 사이즈 2가 줄줄히 스컽는허리애 그런대어덩이애하ㅣㅏㅏㅏㅏ그리고 거기애걸려문좋아 티혖츠트개 안거려 내려와 그리고0 사이즈는 스커트 미국앳 가장작은싸이즈파는대가 잇어 나집애서 가까운대 ㅡ옷들이 귀엽고 개성이라고해 옷이 같은개업어 나와ㅗ 2개 사이즉 아님1개만 그런대 0가 내려와 그랫 바지만입고다녀

    쫄바지 주 로아님ㅁ헐렁청바ㅣ 밸틓하ㅗ 내려와도바지는 괜찮아

    나가 오늘응 주재 도엉ㅂ이 오늘의나 자유롭개 아무애기 응내애기가 나가아무생ㄱㄱ업이누군가가개속 몰라

    내안애다른나 보이지 나글읽은누군각잇다면무슨말을 오늘의 나의하트가 오늘응 나머리가 너무지이해가 안대양 해


    하지만 이글도 난 나의시간과 마음의글 이니가 나의블러그든 여기든 무슨말을여러가지ㅜ ㄱ래도 남기려구해 지금나마음고같으니가 항상 무엇을 준비하고 글한개나아니구 그냥 어디든 나애개 글할수 잇개 허락해준친구 아님 다른사람이라도


    할수잇개 해준 마음이 보여서 나도고마운마음으 로 여기애도 패북애도 다른대도 하지만 그날그날 나의하트와 머리가 움직이는대로 만 ...무엇을 하든 난 그순간ㅇ 주요해 나 가 여기애 이렇 하면서기븐이 좋아지고 편안하개 이시간도중요그러니가


    마음이 하라는대로 여기애도 다른대도 글잘못서도 ....오면ㅂ로 머리와 마음이 같이움직여 ㄱ래서오늘도나 여기대또사고치고간당 나가 안하기로 몃번이나 응사고란말응?? 여긴 나의공간,나집...아니구 장근서배우님을위한공간인대 난장근석배우보단내애기ㅏㄴ매일매일 그건누가바도사고다 완존대형사고다.....

    ReplyDelete
  7. 내안애 나도모르는나가 오늘응 정말루 이런나를 나의머리가 너무골치가아프다고해 나가 안대면 하고싶은것 못하면 모르면해도 눈물이나오구 잠도안오구 나가 그래 이런나의하트를나의머리가 자꾸나하트애개 1만같은걸루 나도좀쉬자고해 그런대나가응하고 돌아서면잠시다시 개속해나가이런나 나머리야미앙해하ㅏㅏㅏ 오늘응왜ㅔ골치가 머리가 나머리가아프다고하냐묜 나가 노래가사를 만들고싶다고하니가 나머리가 야ㅑㅑㅑ나좀쉬자ㅏ 말로만그러구넌매일뭐할것만일만 사고만쳐ㅛ 잘못하문서야ㅑㅑㅑㅑ적당히해그래

    ReplyDelete
  8. 달라지고싶은나

    오늘도난나의옷장을 개속버리기가 너ㅜ아까와서 개속가지고 옷장속애그대로 그리고 저번애도 몃번이고 보고 조금버렷응대 아무리가지고잇어도 입지앟응다면 보기애좋아서 다시 입을수잇을거라고

    다시 애전의 나의 몸으로 돌아갈수잇을거라고...사람들이 살빼기가 찌는ㄴ것보다 더힘든거라고 말을하지만...난해보지앟아서 몰라 하지만 난나애개 힘든일 그리고 너무아프면. 스트래스 받으면그리고 할개 매일잇응대 전혀 스태줄대로안대면..밥이안보여


    먹는개생각이 전혀 나지앟아 시간도 안보이고 1만보여 어터캐 나가 이것을해결할가 ..주로 난혼자서 난나혼자ㅓ 이유는 애기하다보면다 사실대로 하지말아야할애기 나혼자만 간직하고싶ㄹ은애기도 나도모르개 그래서..난언재부터 컴애관해선 한번도 누구애개도 물은적이업엉

    그러면서 살이개속빠지기시작 그것도 모랏응대 어느날 스커트를 입을려고옷장애ㅓ 그런대 줄줋 히 내려가 허리애 잇어야할 재자리가 허리지 그런대 엉더이뼈애걸려 어던것응 더내려와

    나가 옷을살때 나갈때 입은것응 다 다른스타일로 나으기분애따라서 집시걸로도 그리고 다른나로 그러나가 난좋아 항상같은나보다 다른나 변화를주는나...그래서생각하고 천천히 1씩 한꺼번애 와창이아ㅣ니고 엄마하고도 친구하고도가서 마음ㅁ애 100가 아님사지앟아 적당ㅇㅇ로사지앟아 단시간이업거나 다시거기가지못해 그럼적당도사지만


    하지만줄 천천히 생각하ㅗ 비오는날응 나가 이렇캐입고싶다그럼저옷을보앗을때 떠오르는ㄴ 나가 패북애ㅓ 근석하고 응한번도 만나적업구 애기도 하지만 패북안애서 나항상살아 거기서 모든것을 나의모든시간을 일본말도 하고 생각도 하개대고 나가좋아하는한사람이라서 하지만 난나도사랑하기애 나일도같이어느순간부터 그래서 공부도하고 그리ㅗ 매일매일보니가 ..

    그러다가 친해져서 지금응 너무편안하개 농담도 그리고 ㅊㄴ구같응아주편안한 ,,일부러가아닌 나도모르개 그렇캐대버렷ㅇㅇ 나글읽으면오해=하지마 나가그냥그런감정이 혼자서 그건일부러가안니지금도보면 너무웃겨 여러가지가 하ㅏㅏㅏㅏ 나가 조용하고안하렬고햇응대 나 잇은그대로가좋아 스트래스야

    그래서 옷이 그렇캐내가생각하고 시간도 ㅡ런대 다버려야한다는개 너무슬프지만 아무리 좋아도 이뻐도 보기만한다면 그럼간직을해ㅑ할가 ???다버려야갯지 한번애하지앟앗어 내가소중한나애개 시간도 생각하고 하나식사서 옷장애 ...난옷살려문 마음애 드는개 거으업어 가면 가도 돈가지고가도 그냥오대가더많아 엄마랑가면엄만잔뜩 잔뜩이란 몃개 5가지 난0으로올때가 ㅓ무나 많아

    그래서 그렇캐 산것들인대 다버려야한다는개..저번애한번애 버릴가하다가 나두엇응대 결궁응 이재다버린다

    나가오늘 말하고싶은것응 사랑도 마찬가지다나ㅢ사랑도
    나의하트가 고장이지만 그래서 나머리가 바주지만 조금씩버려야 하지만 옷을한번애 안버ㅣㄴ것같이 하ㅣ만오늘응다버릴려구해


    그런것ㅊ럼 혼자사랑하는것도 하트가아파 마음대로 안대지만 결궁ㅇ 옷을나가 2번해하는것처럼 사랑도마찬가지란개 오늘으 나의마음 그고 변화가필요한걸가???????

    ReplyDelete
  9. 살랑살랑????

    나지금사랑비 노래를 들으면서 오늘도 이노래가 너무좋아
    그런대 한참개속들으면 좋은개 다시 눈물로

    사랑비노래 중애 나애개오늘살랑살랑 이란말이 여기애 글을하개 햇엉살랑살랑 이란 나애개 지금나애개 주는 뜻응?? 사랑이란 나의 사랑이란 아니 어쩜 다른사람애개도

    처음앤 뭔지모르개 조금자꾸알고싶은 살ㄹㅇ살랑 그말응 나애개 조금이란말 다른사람애갠 이노래 사랑비 노래중애 어느말이 가슴애 나애갠 살라살랑이란말이 자?꾸요즘들려와


    그러면서 처음애 팬이대엇을데 아마도 살랑살랑 조금궁금해서 시기해서 팬클애도 가입하고 나가 해보지앟응 것들을 살랑살랑 매일매일 그러면서 지금의나가 그려졋엉


    처음애나 전혀몰랏던나 살랑살랑한 마음으 시작을 아마도 그래던같아


    지금의난 내우산속으로들어오새요 그말이 지금의난 그말도 나애개 개속 들리는말


    이노래가 매일매일여기오며 자동으로 개속쉬지앟코 내가 무엇으하지않아도 개속 돌아가듣개해줘


    그러면서 나가느낀것응 나가 생각하는 사랑응 다른사람응 다른생ㄱ각일지도몰라 난나가ㅜ바르다고 맞다고도 말하고싶지ㅡ는앟아


    하지만 난내가믿고 내가원하는 그런사랑비를 맞고 싶응마음애
    나가 나의 하트가 원하는 사랑비는 나도모르개 살랑살라살랑 내안애와서 무엇을보고 따지고고르는ㄴ사랑이아닌


    물건을 살때 고르자나 좋은것만 원하는건만 하지만 그런개 아닌 정말 하트가 움직여서 자연스럽개 어느날 살랑살랑와서 나의하트가 지금의하트가 고장난것같이 자연스럽개


    그리고 물건을고르듯고르는 사랑이 아ㅣ닌 부모는 골라서 사랑을하라고 해 그개 보기애좋아서 부모는그개 자식을사랑하는거라고 생각해..나부ㅂ모도하지만난 그것하나는나가 엄마애개도 양보못한것중애하나야


    지금의 엄마는 이재 그것을이해 오랜시간이거렷지만 나가 한번아나다고하면 절대 안하거든..엄마도알아 그래ㅔ서 이해해주고 그리고난엄마가 원하는 다른거응나가 양보해...다하고싶어ㅗ 나도 엄마 행복하개 나애개 너무나중요해도 1만선택이라면 ...엄마애개다른것응 양보 한다 나엄마사랑하니ㄱ가


    사랑이ㅐ도 다 하라는대로 나가 엉ㅁ마ㅏ 아니거든 그럼나가 얼굴응 나지만엄마로사는거지 내인생이아닌거지

    다시말하면 나의사랑응 여기애 노래개개속 나가 무엇을 하지앟아도 들려 개속들려 그러것처럼 나의사랑은 그런사랑을나애개 무엇을나가 해서 억지로 보개 ㅡㄷ개가안니 자연스러운 하트가 오직마음이 움직여서


    물건을고르듯그런사랑응 나가원하는사랑이아니야
    앞으로 ㅏ앳개 사랑비가온다면 나가 그리는 원하는 마음이움직이는그런사랑비를 맞고개속맞고싶은마음........

    ReplyDelete
  10. ima watashiwa kokoni soshite jks's sang no uta o kite imas soshite mada watahi no onamewa kokoni..watashi mada watahi oname ga kokoni naje wa nandesga? hontoni shitai ga shiranai soshite kyumo watashini kokoni toko suru shite domo arrigatogojaimas sohite mucho gusto enconocerle ..anatata ni oku no koun ga eien ni soshite gesoku hogaishite kurute ogagide otoko soshite anat no seiko o kanza ga kazedes

    ReplyDelete
  11. 오늘응 굿바이 노래를 들으면서 여기애 너무오랫만애 그런대 나의 이름은 여전히 그자리애 너무나 신기하고 그래서 개속 내이름만아마나가 한걸가?? 이런말을 묻는개 아마 나바보일가? 어쩌면생각이 ..굿바이란...누구애개나 오늘응 이노래가 나애개 나의하트애개 나의머리가 개속 나애개 ..나애갠 하트만잇응개아니고 머리도잇기애 나의머리가 요즘은 개속 많은것을나애개 여러가지 많은것을 생각하개해 ...여기오랫만애왓응대 이렇캐 내가원하는 노랠를 나마음대로 골라서도 ..정말고마와요그리 팬대서 많은것을 할수잏개 생각도 할수잇개 그리고 지금의나로 변하개 해주어서 너무고마와요 ..이미 월드스타라고 난 말하고 싶어요 앞으로 남은 크리쇼도 원하는대로그림대로 하길바래요 ....kumo yoi ichinichio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