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S

JKS

2012-09-10

[ข่าว] จางกึนซอก (Jang Geun Suk) "ผมนับถือ แจคกี้ ชาน เป็นอย่างมาก".


[ข่าว] จางกึนซอก (Jang Geun Suk) "ผมนับถือ แจคกี้ ชาน เป็นอย่างมาก". 
Cr. jangkeunsukthailand 

เมื่อเร็วๆนี้จางกึนซอกได้แสดงนับถือของเขาที่มีต่อ ดาราระดับโลก แจคกี้ชาน วันที่ 8 กันยายน จางกึนซอกและโกจุนฮี ได้ปรากฏตัวในรายการ Entertainment Weekly ทางช่อง KBS

ในระหว่างที่กำลังถ่ายแฟชั่น เมื่อจางกึนซอกถูกถามว่า อยากจะเป็นใครในชีวิตต่อไปของเขา เขาคิดชั่วขณะแล้วตอบว่า "แจคกี้ชาน"

เขากล่าวเพิ่มเติ่มว่า "ผมนับถือเขามากๆ ถึงแม้ว่าเขาจะเป็นคนตัวเล็กๆแถมเป็นคนเอเชีย เขาก็ได้สร้างสไตส์ของเขาไปทั่วโลก

ผมคิดว่า ผมก็อยากจะสร้างสไตส์ของผมเองด้วยเช่นกัน" จางกึนซอกดึงดูดความสนใจเป็นอย่างมากโดยกล่าวว่าเขาจะเปิด dinner show ที่เกาหลีและญี่ปุ่นในเดือน พฤศจิกายนนี้

Source:en.korea.com Thai Translated by princess*lee*
www.jangkeunsukthailand.com


1 comment:

  1. 아침애 일어나자마자 오늘의나의하트는여기를 노래가 내가좋아하는 언재나함개같이잇을개 우리들약속해사랑으ㅇ로

    힘들고지칠때우리 함개해란말...오늘여기와서 여전히 나의이름이 이곳애 너무나 신기하다 나가 팬대서 개속매일매일 어느순간부터 정말로 나의눈이커가고 그리고 매일매일신기속애서 .살고잇응나

    그리고 저기애 나의이름이 엄청난 너무나맣은팬들중애 나이름저곳애 이곳애 잇다는개 여전히신기하다 ..
    그리고 하ㅏㅏㅏㅏ 저기라면머리 좨송해융 나의프로필로 잇응저기 라면머리그리고 옆의말이 여전히 너무웃기다

    뭐라고옆애햇응대 아ㅏㅏ나가머리가안좋아 또생각이안나잫아
    저기나프로필애곱슬이옆애 글이 뭐라고 ...사랑해 인대

    아ㅏ 천...사랑해 중간애여전히기억애안나저번애도 그리고 밐밑앤 그러고 설마 이랫졍
    그러낻 그글보단 말보단하ㅏㅏ저기사진만보아도 하ㅏㅏㅏㅏ
    나가무슨말을꼭하고싶은대

    지금그런대 이재정말조용으로 나가하ㅏㅏㅏㅏㅏㅏ

    저사진하나만으로도 말이필요업는 웃을수잇으니가
    보기만해도 웃기는하ㅏㅏㅏ이글하면서도 너무웃겨서
    왜저사진애다가 하ㅏ ...너를사랑해라고한걸가


    좀더멋진사진도맣응대 저사진으로 그런대 딱이야하ㅏ

    너무웃기니가하ㅏㅏ그루ㅜㅜ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나이글으올리지앟을개요 라면아 누구를 사랑해하고싶응대
    그럼 그사진을 익스프래스로 보내면 그말한마디애 마음이..

    아마도 성공할거라고생각함
    나도잘모라하지만
    하ㅏㅏㅏㅏㅏㅏㅏㅏ아이고배아파
    하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만약애 정말로 라면님 그말이진짜라면누구애개
    그리고 정마로 나말대로대엇다면
    배우도사람이야 아마도 장어들도 나도
    좋은사람 아니 원하는 하트가원하는 사람

    저기글애 ...너를사랑해를 꼭말해주고싶은
    누군가가 지금애잇다면
    직진을 난그말이너무좋아
    그건 불가능응업다를 다시 생각하개하고

    그리고 용기도주고 뒤는 돌아보지말고
    앞으로개속직진만 우리들의 장어들의
    바램과또다른여러가지를 직진을생각하며
    나도 그말과 같이 오늘하루도 열심히

    쉬운개 업다 하지만 도망가지앟코 직진을 생각하며
    부딫혀서 오늘도 난나의브랜드를 향해서 직진개속
    직진의 길이 힘들어도 하나만생각하고 간다면
    불간능응업다 ..그말과함개 오늘도 ..열심히

    그리고 이렇캐여기애 글도 그리고 노래도 그리고 나의눈ㅇ이매일커져가개한 나의 배우애개오늘도 난감사하다고 말하고싶어요
    그리고 너무나변한나 팬이대어서 엄청달라진나의브랜드
    지금의나의브랜드보단 난 다른브랜드를 내안애서

    오늘도 그브랜드를위해서 직진...도모아리가또 고자이마스 요이 이치니치오

    ReplyDelete